인명록

Home > Publication > 인명록

발간: 2006년

인명록 발간의 목적

본 학회의 인명록은 회원의 인적사항 뿐만 아니라 회원의 연구분야, 연구기법, 연구기기 및 최근 5년간 발표논문 등을 수록해 회원들의 공동연구를 촉진하는데 발간의 중점을 두었습니다. 또한 본 학회와 관련된 국제기구 및 연구정보를 제공해 회원들의 국제적인 연구활동에 밑거름이 되도록 했습니다.

수록대상

발간사, 안내문, 학회의 목적, 학회(KHUPO) 연혁 및 운영, 개인별 인명록, 부록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인명록은 2005년 4월까지 홈페이지(http://www.khupo.org/)에 등록된 내용을 기초로 제작되었습니다.

인명록의 구성

인명록은 회원간 공동연구를 촉진하기 위해 성명, 소속 및 직위, 전화번호, 팩스번호, e-mail 주소, 소속기관 주소 등 회원의 기본적인 인적사항뿐만 아니라, 전공분야, 세부연구주제, 보유 연구기법, 보유 연구기기, 최근 5년간 대표논문 등 연구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
홈페이지 (http://www.khupo.org/) 이용 및 자료보완

인명록은 홈페이지에 수록된 내용을 이용해 제작되었기 때문에 홈페이지와 상호 보완관계에 있으며, 중심어 검색을 통해 회원들의 연구관련 정보를 검색할 수 있어 회원들의 연구에 커다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. 인적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.